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냠냠맛집

[제천] 제천 가볼만한곳 의림지 의림지카페 열대어가있는 아쿠아마린

by 세롱 2020.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가을을 맞이하여 제천, 단양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제천 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의림지에 다녀왔어요 ~

본가가 제천이다보니 의림지쪽, 솔밭공원쪽 카페를 자주 방문하는데

너무 괜찮은 카페를 찾아서 포스팅하게되었어요 !

 

▲ 제천 의림지 카페 아쿠아마린

의림지 솔밭공원 중간지점에 위치해있어요 !

 

충북 제천시 의림지로 138 아쿠아마린

 

엄마랑 의림지 솔밭공원갔다가 우연히 들러서 커피를 마시게 된 카페인데

커피도 맛있고, 솔밭공원 중심에 있어서 위치가 좋아서 자주 가게되는 것 같아요 ㅎㅎ

제천 아쿠아마린 카페는 수족관을 같이 운영하고 계셔서 카페가 아쿠아리움 처럼 볼거리가 많은데요 !

카운터 옆쪽으로는 이렇게 물고기 관련된 용품을 따로 팔고계시더라구요 ~

 

디저트류로는 다양한 마카롱과 케이크가 준비되어있었어요 !

 

제천 의림지카페 아쿠아마린 메뉴 !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

가격은 적당한 편인 것 같아요 ! 커피는 기본이 2샷이라서 항상 갈때마다 너무 좋은 ㅠㅠ

투샷 바닐라라떼는 사랑이쥬 ♥

 

제천 의림지카페 아쿠아마린은 아쿠아리움처럼 정말 다양한 열대어 물고기들이 많이 있는데요 !

다른 카페들과는 다른느낌이라 신기하기도하고 ! 물고기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

 

신기한 민물가오리,, ! 알록달록해서 신기했던 물고기 ㅎㅎ

미니 아쿠아리움같은 느낌이라 눈이 즐거웠네요 !

아이들 데려오셔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매장 한쪽에 있던 토끼 ! 하얀 토끼들 ㅎㅎ

아이들 동반한 가족손님들이 많던데 아이들이 물고기, 토끼, 거북이 구경도하고 좋아보였어요.

 

매장은 1층, 1층 야외테라스, 2층 이렇게 좌석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

저희는 2층으로 향했습니다 !

1층에도 물고기가 많이 전시되어있었는데 2층에도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들이 있더라구요.

새우종류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

 

2층 테라스자리도 있는데, 밖에 앉으면 솔밭공원이 한눈에 내려다보여서

푸릇푸릇하고 좋았어요 :-) 여름, 가을에 딱 좋은 좌석 !

 

아이스아메리카노 연하게, 아이스바닐라라떼 !

저는 아쿠아마린 바닐라라떼를 정말 좋아하는데

투샷이라 진하고, 제가 먹어본 바닐라라떼중에 베스트라서

방문하면 이것만 먹게 되더라구요 :-) 

 

1층가는길 ~

 

주차장도 넓고, 야외테라스 좌석도 있어서 바깥에 앉아서 커피마셔도 너무 좋더라구요 !

솔밭공원이 바로 앞에 있어서 힐링되는느낌,, ♥

보물같은 카페같아요 ㅎㅎ ! 커피도 맛있고, 풍경도 이쁘고 별다섯개 주고싶은 카페예요 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

 

제천 의림지, 솔밭공원 방문하신다면 꼭 추천해드리고싶어요 ~

 

#제천 #의림지 #제천카페 #제천의림지카페 #아쿠아마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