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냠냠맛집

[안성] 안성스타필드 카페&베이커리 카페달구화양과

by 세롱 2020.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지난 주말 안성스타필드에 다녀왔어요 ~!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사람이 정말,,, 너무많았던 ㅠㅠ

스타필드 곳곳을 돌아다니다가 커피도 마실겸 카페달구화양과 매장에 다녀왔어요 !

 

처음 가본 카페달구화양과 ! 체인점인줄알았는데 안성스타필드점이 1호점이더라구요 ~

앞쪽에서 음료주문과 빵을 구매할 수 있어요 !

기본적인 커피종류와 병에 든 단호박, 카카오 우유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

빵 종류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프로모션 진행중이라서 베이커리 만원이상이었나 !?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었어요 ~ (아마 안성스타필드 오픈기념이었던것같아용)

빵이 굉장히 저렴해서 담아도담아도 만원채우기가 힘들었던 ㅋㅋㅋ

1500~2000원 대라서 가격이 정말 부담없었어요 !

저희는 치즈라떼번, 밤,콘소프트, 크림치즈빵, 단호박우유, 도깨비방망이, 바닐라라떼아이스 + 프로모션 아메아이스

요렇게 주문했어요 ! 남자친구랑 저랑 둘이갔는데ㅋㅋㅋㅋ 잔뜩 주문해버린..

 

예쁜 디자인의 단호박우유 ♥

4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이었지만 먹어보고 실망했던 우유 ㅠㅠ

단호박 특유의 단맛이 많이날줄알았는데 생단호박의 풋맛이라고해야할까요,,

그런 생단호박맛이나서 조금 실망했어요 이 우유는 ㅠㅠ

 

눈에 띄는 카페달구화양과 도깨비방망이 ㅋㅋㅋ

크기가 다른빵들보다 커서그런지 인기가 많더라구요 !

나오자마자 많이들 구매하시길래 저희도 담아봤어요 

 

아이스바닐라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

원두는 약간 산미있는 맛이라서 바닐라라떼보다 저는 아메리카노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

첫맛은 산미있는데 끝맛이 깊어서 베이커리류랑 같이먹으니까 깔끔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

 

카페달구화양과 밤,콘소프트

포슬포슬한 식감에 이것저것 씹히는 맛이 좋았던 ! 저는 요게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

 

카페달구화양과 도깨비방망이

찰도너츠라서 쫀득쫀득하고 안쪽에 검은깨가 들어있어서 고소했어요 :-)

아이들부터 어른들 모두 좋아할만한 빵이었어요 !

 

카페달구화양과 치즈라떼번

라떼라는 이름답게 겉부분은 은은하게 라떼맛이나고, 안쪽에는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색다른 맛이었어요 ~

 

카페달구화양과는 전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빵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

안성스타필드에 다녀오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