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냠냠맛집

[안성] 안성스타필드 맛집 토끼정 토끼밥상

by 세롱 2020.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옷사러 안성스타필드 갔다가 ! 점심으로 토끼정 토끼밥상 먹고왔어요.

저번에 명란크림파스타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또먹으러 ~!

 

안성스타필드 토끼정 토끼밥상 !

토끼정 토끼밥상은 메뉴를 선택해서 구성해 먹는 밥상인데요 !

프리미엄카츠,치즈카츠 / 토끼정카레,토마토카레,바몬드카레

바질새우크림파스타, 트러플머쉬룸오일파스타, 명란크림파스타,나폴리탄함바그파스타, 큐브스테이크오일파스타

이중에서 카츠 하나, 카레하나, 파스타하나 요렇게 선택해서 구성할 수 있어요 !

 

저희가 시킨메뉴는 토끼정카레, 치즈카츠, 명란크림파스타 입니다 !

밥 2공기, 밑반찬들, 과일샐러드, 크림치즈&크래커 가 같이 구성으로 나와서

굉장히 알찬 구성인 것 같아요 !

 

밑반찬들과 명란크림파스타 !

 

명란크림파스타는 단품으로 시켰을때보다 양은 조금 적은 것 같기도한,,,?

그럴법도 한게 토끼밥상에 밥이 두공기가 나와서 파스타까지하면 2인분 이상인 것 같더라구요 ㅋㅋ

먹다보니 양이 정말 많구나 느꼈던 !

 

토끼정카레 !

아랫쪽엔 고체연료가 켜져있어서 보글보글 계속 끓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

기대했던 것 보다 훨씬 맛있었던 카레였어요 !

치즈카츠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치즈 가득한 토끼정 치즈카츠 !

4조각이 나오는데 크기가 커요 ! 사진으로 봤을때는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어보니 넘넘 배불렀던 ㅎㅎ

 

크림치즈&크래커와 샐러드 !

제크랑 아이비 같았는데 제크에 크림치즈 발라먹으니 맛있었던 ㅎㅎ 저희는 아이비보다 제크파인 것 같아요.

샐러드는 사과, 토마토, 당근, 건포도가 들어있었어요 ~ 귀엽고 상큼했던 샐러드 !

 

토끼정 토끼밥상에는 후리카게가 뿌려진 밥이 두공기 포함되어있어요 !

파스타에 밥 한공기면 조금 부족할 듯 싶기도한데 ! 

남자친구랑 두공기에 파스타까지 같이 먹으니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

 

치즈가 흘러내리는 치즈카츠 ♥

커리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명란크림파스타 소스 얹어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

치즈가 듬뿍듬뿍해서 치즈맛 그대로였던 !

 

밥먹고 남자친구 바지사러 스파오 다녀왔는데

쇼핑백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스파오 문열었다 스타필드안성,,

들고있으면 스타필드다녀왔구나 누구나 알법한 ㅋㅋㅋㅋㅋ

 

후식으로 스타벅스 피스타치오프라푸치노 & 바닐라크림콜드브루 !

토끼정 두둑하게먹고 그란데로 시킨 음료 ㅋㅋㅋㅋ

스타필드안성 스타벅스는 진짜 대기가 너무 길어요 ㅠㅠㅠ !

사이렌오더로 주문해놓고 여러 매장 구경하고 갔는데도 한참 기다려야했던,,

아마 스타필드가 오픈한지 얼마안되었고, 스타필드 내에 갈만한 카페가 눈에 안띄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사람이 스타벅스로 많이 몰리는 것 같아용,, 사이렌오더 추천추천드려요 ㅋㅋㅋ

현장에서 주문하면 정말 오래기다리셔야한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