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냠냠맛집

[충북혁신도시] 충북혁신도시맛집 청년다방 치즈폭포순살떡볶이 & 핫크림치즈볼 떡볶이

by 세롱 2020.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저는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

청년다방 떡볶이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있어요,,

 

오늘은 청년다방 치즈폭포순살떡볶이 & 핫크림치즈볼떡볶이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

충북혁신도시 청년다방에서 먹었어요 :-)

혁신도시 맛집이라 자주 방문하고있어요 !

 

청년다방 충북혁신도시점 

충북 음성군 맹동면 대하1길 10

음성 CGV건물에 같이 있고,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된답니다 !

 

저희가 고른메뉴는 청년다방 치즈폭포순살세트 입니다 ! (중세트 25000)

모짜렐라치즈를 떡볶이 위에 듬뿍 얹어주시는,, ♥ 말그대로 치즈폭포 떡볶이 !

튀김만두, 순살치킨, 파채등이 토핑으로 얹어져있어요.

 

청년다방은 역시 길쭉길쭉 누들떡이 매력인데요 !

길쭉한 떡이 여러개 들어있어서 제공되는 집게와 가위를 이용해서 먹기편하게 잘라드시면되세요.

나오자마자 떡 자르기 ㅎㅎ

 

청년다방 떡볶이안에는 누들떡, 어묵, 라면사리가 같이들어있어요 :-)

한세트시켰는데 토핑부터 재료까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

두명이서 중세트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사실 다 못먹을 수 도 있어요.

남자친구랑 저랑 둘이가면 전투적으로 일단 시작하는데 다먹고싶어도,, 다 못 먹고 올때도 있답니다 ㅋㅋㅋ

 

청년다방세트메뉴 구성은 아래와 같은데요 !

떡볶이 + 버터갈릭감자튀김 + 에이드 (청포도,자두,한라봉 중 택1) 

저희는 자두에이드를 시켰어요 :-)

개인적으로 자두에이드랑 한라봉은 쏘쏘,, 청포도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치즈가득한 청년다방 치즈폭포순살떡볶이 ♥

모짜렐라치즈가 정말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

양념 자체가 맛있어서 라면사리도 너무 맛있고 떡도 쫄깃쫄깃해요 ㅠㅠ

 

청년다방의 대표 사이드메뉴 버터갈릭감자튀김 !

소스가 너무맛있어서 요거 좋아하시는분들 굉장히 많으시죠 ~

저희도 요거먹으려고 ㅋㅋㅋ 맨날 가면 세트를 시키게 되더라구요 !

 

인위적인 자두맛이 많이났던 청년다방 자두에이드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청포도가 가장 입맛에 맞았던 것 같아요 !

 

그리고 청년다방 신메뉴인 핫크림치즈볼떡볶이

엄~청큰 크림치즈볼이 들어있는 로제떡볶이인데요 요것도 충북혁신도시점에서 먹었어요 :-)

중간에는 큼직한 치즈볼이 들어있고 순살치킨도 같이 들어있어서 푸짐했던 !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치즈볼은 BHC치즈볼을 엄청 크게만든느낌,,

그런데 먹다보면 조금 느끼해져서 ㅠㅠ 저희는 치즈폭포만 다시 찾게되더라구요

중자 시켜서 셋이먹으면 딱 좋을 것 같은 느낌이였답니다 !

 

#청년다방 #충북혁신도시맛집 #충북혁신도시 #음성 #진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