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냠냠맛집

[평택] 평택 가볼만한곳 평택호 카페 west157 아산만방조제 뷰좋은 카페

by 세롱 2020.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평택호에 예쁜 카페가 있다고해서 어제 평택호카페 west157에 다녀왔어요 !

아산만방조제쪽에 있는데 아산만방조제 처음가봐서 신기했던 :-)

 

아산만방조제 지나던길 ~ 드라이브 겸 다녀왔는데

바닷물이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신기했어요 !

 

도착한 평택호 아산만카페 west157

카페 규모가 크더라구요 ~ 통유리라서 밖이 훤히 보여서 뷰도 좋고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

 

평택호 아산만방조제 카페 west157 메뉴 !

음료나 커피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이예요 ~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에이드류는 6.0~7.5까지 입니다.

 

평택호 아산만방조제 카페 west157 쇼케이스에는

레드벨벳크림치즈케이크, 당근케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케이크류, 마카롱도 판매하고있었어요 !

 

요즘 유행이라는 크로플도 종류별로 판매하고있었는데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로플, 시나몬 크로플, 고구마 크로플 등 다양했고

잼은 따로 구매가 가능했어요 !

사실 고구마크로플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크로플만 덩그러니 있어서 ㅠ

위에 크림이 있었으면 바로 구매했을텐데,, 그래서 저희는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로플로 선택했어요 ㅎㅎ

 

크림치즈6쪽마늘브레드, 황도페스츄리 등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판매하고있어서

커피랑 같이 먹으면 아주 좋을 것 같더라구요.

생각했던 것 보다 베이커리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

 

저희는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로플, 크랜베리스콘, 딸기라떼, 바닐라라떼 이렇게 주문했어요.

카페 전체가 통유리창이라 밖이 시원하게 보여서 너무 좋더라구요 ㅠ

서해안 갯벌이 한눈에 들어와서 너무 예뻤어요 :-)

 

오션뷰와 갯벌뷰 그어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물썰물에 따라 다른가요,,,? 저희는 갯벌뷰 감상 ㅋㅋㅋㅋㅋㅋ

서해바다를 오랫만에봐서 신기하기도하고,

오후 늦게갔더니 해지는 타임이라서 앉아있으니까 노을져서 더 이쁘더라구요 !

 

왼쪽이 아이스바닐라라떼, 오른쪽이 딸기라떼 입니다 !

음료는 딱 쏘쏘였는데 딸기라떼 위에는 바닐라아이스크림도 얹어져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

 

크랜베리스콘 !

스콘은 딱 생각했던 맛이였어요 ㅋㅋㅋ

 

블루베리크림치즈 크로플 !

블루베리잼과 크림치즈가 한스쿱 얹어져있어서 곁들여 먹으니 상큼하고 맛있었던 :-)

 

조각조각 잘라먹기 :-)

 

평택호 아산만방조제 카페 west157은

3층으로 규모가 상당했는데, 야외에도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

여름에는 더더욱 좋을 것 같았어요 !

 

서해바다뷰답게 노을이 너무 예뻤던 :-)

해넘어가는 저녁 분위기랑 카페랑 너무 잘어울려서 좋더라구요 !

 

분위기가 너무 예뻤던 평택호 아산만방조제 카페 west157 !

해지는 저녁노을이 너무 아름다워서 또 가고싶어요 ㅎㅎ

 

평택 소사벌이랑은 45분 정도 거리로 많이 멀지않은 수준이라 드라이브겸 다녀오셔도 될 것 같아요 !

천안이랑도 가깝고 경기, 충청 드라이브로도 추천드리고싶은 평택호 아산만입니다 ~

평택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