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냠냠맛집

[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메뉴 냠냠 / 스타벅스 프리퀀시 2021다이어리

by 세롱 2020.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스타벅스 프리퀀시의 계절이 돌아왔는데요 ~

매년 그렇듯 올해도 2021 다이어리를 탐내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

 

오늘은 시즌메뉴 후기도 남길겸 스타벅스 프리퀀시 정보도 전해드리려고합니다.

 

이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메뉴는 토피넛, 다크초코, 캐모마일 음료입니다 !

그중에서도 눈에띄는 토피넛팝콘트리프라푸치노 ㅋㅋㅋ 알록달록 팝콘이 올라가서 트리같네요.

 

저희가 주문한 스타벅스메뉴는

아이스 토피넛라떼, 아이스 다크초콜릿, 초콜릿 스노우 파네토네,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입니다.

거의 식사급 주문,,, ㅎㅎ

시즌브레드 하나랑, 시즌음료 2종류, 그리고 스타벅스 최애메뉴인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 시켜보았어요 !

 

스타벅스 아이스 다크초콜릿 (Tall/6100)

진한 다크초콜릿음료위에 휘핑, 다크초코컬이 올라가있어요 :-)

시그니처초콜릿이랑은 또 다른 초코음료맛이고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맛있어서 기대 이상이었어요 !

조금 달달한편이지만, 다크초콜릿 맛이 진해서 맛있었어요.

 

휘핑위에 다크초콜릿컬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분위기도 나고

달콤 쌉싸름해서 맛있더라구요 :-)

 

스타벅스 아이스 토피넛라떼 (Tall/5800)

이디야 토피넛라떼가 파우더 맛이라면, 스타벅스는 시럽의 맛이 느껴지는 !

조금더 가벼운 느낌이지만 깊은 맛의 토피넛라떼였어요.

토피넛라떼도 조금 달달한편 :-) 샷추가해서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

 

휘핑크림 위에는 토피넛토핑이 올라가있는데

아작아작 씹히는 식감이라서 휘핑이랑 같이 먹는 재미도 있고 달달해서 맛있더라구요 !

 

스타벅스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 (6900)

제가 스타벅스 케이크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예요 :-)

두꺼운 쿠키부분과 블루베리토핑이 너무 맛있는 ㅠㅠ

치즈케이크 좋아하신다면 꼭꼭 추천드리고싶어요 ! 아메리카노랑 같이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블루베리도 가득가득 올려져있어요 :-)

토핑없는 치즈케이크였다면 단맛에 조금 질릴수도있었을텐데,

블루베리토핑이 중간중간 씹히니까 상큼달달해서 질리지않고 정말 맛있어요.

스타벅스가시면 꼭꼭 드셔보세용.

 

스타벅스 초콜릿 스노우 파네토네 (5900)

'럼에 전처리한 건과일을 넣은 이탈리아 전통 크리스마스빵 파네토네

위에는 눈이쌓인듯한 초콜릿 토핑을 더해 크리스마스 파티와 잘 어울리는 브레드'

 

시즌브레드로 패키지가 너무예뻐서 구입해봤어요 !

 

사악한 칼로리,, 570kcal로 초콜릿이 듬뿍올려져있어서 높은가봐요 ㅠㅠ

 

돔형케이스에 들어있는 파네토네 !

 

파네토네 상단에는 초콜릿소스가 발려있고 초콜릿컬이 듬뿍 올려져있어요 !

보기만해도 달달한듯한 ㅋㅋㅋ 사악한 칼로리가 이해되는데요 ~

 

사실 파네토네는 조금 실망이었어요 ㅠㅠ

분명 설명에는 럼에 전처리한 건과일이 들어있다고했는데

크랜베리 두개 이외에는 건과일을 발견할 수 없었고,, 브레드 결이나 식감이 뻑뻑해서 별로였어요..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기간은 2020.10.30 ~ 2020.12.31 까지입니다.

미션음료(시즌음료) 3잔을 포함하여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시면

스타벅스플래너 (스타벅스 2021 다이어리) or 폴더블 크로스백 중에 1개를 택해서 받으실 수 있어요 !

 

저는 시즌메뉴로 2잔을 마셔서 이렇게 상단에 프리퀀시 스티커가 생겼어요 :-)

(이페이지는 스타벅스 앱에서 확인가능하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2021 다이어리 (스타벅스플래너)

깔끔한 디자인으로 플래너 두종류, 다이어리, 노트키퍼 등이 있어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폴더블 크로스백 !

네이비, 크림, 블랙 3종류인데 저는 크림색상이 가장 예쁜 것 같네요 ~

 

스타벅스 프리퀀시 (e-스티커)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적립 및 교환이 가능하며

내년이 되면 소멸되니 그전에 적립 및 교환 완료하셔야 할 것 같아요 !

 

#스타벅스 #스타벅스프리퀀시 #스타벅스다이어리 #스타벅스2021다이어리 #스타벅스폴더블크로스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