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냠냠맛집

[제천] 제천 가볼만한곳 의림지 카페 달콤커피 햇쌀 카페라떼 추천 !

by 세롱 2020.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엄마랑 제천 의림지에 다녀왔어요 ~

 

의림지 주변에 카페가 정말 많은데

오랫만에 갔다니 달콤커피가 생겼더라구요 !

햇쌀 카페라떼 먹고싶어서 ㅎㅎ 의림지 달콤커피에 갔어요.

 

▲ 제천 의림지카페 달콤커피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49길 28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고, 꼬마전구가 반짝반짝 예쁘던 공간이였어요 :-)

여름날 의림지 산책하고 커피한잔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은 야외테이블이었습니다.

 

제천 의림지 카페 달콤커피 매장은 일층으로 공간이 꽤나 넓은편이었어요 !

통유리로 바깥공간이 보여서 답답하지 않고 도로자체가 차가 많이다니는 도로를 앞에둔게아니라서

여유로운 분위기라서 좋았던 것 같아요 !

생각했던 것 보다 좋았던 공간이라, 나중에 혼자서 노트북하러도 가보려구요 ~

 

하얀 커튼뒤로 보이는 야외테이블 :-)

날씨가 추워서 손님들은 다들 내부에만 계셨어요 ㅋㅋㅋ

여름밤에 의림지 운동 혹은 산책으로 왔다가 커피마시고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서 ㅠㅠ

벌써부터 여름날을 상상해봅니다 ㅋㅋㅋ

 

따뜻한 아메리카노(연하게), 햇쌀카페라떼 아이스 둘다 레귤러 사이즈로 시켰어요 !

제천 의림지카페 달콤커피 아메리카노는 산미없는 깊은맛으로 엄마랑 제가 딱 좋아하는 원두였어요 :-)

그리고 햇쌀카페라떼는 남자친구가 예전에 테이크아웃해와서 먹어봤는데

누룽지가 인상깊고, 라떼 맛 자체도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나서 ㅋㅋㅋ 먹고싶어서 주문해보았답니다.

 

달콤하고 고소한 쌀카페라떼 위에 누룽지가 들어있어요 !

라떼 자체도 달달하니 고소하고, 정말 맛있는데 누룽지 식감도 더해져서 정말 맛있어요 ㅠㅠ

라떼에 누룽지 !?!? 하실수도있는데 정말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답니다.

달콤커피 가시면 꼭꼭 드셔보세요 맛있답니다 :-)

 

연한 아메리카노 :-)

호불호없는 풍미와 맛의 아메리카노였어요.

엄마도 맛있다고 만족하시던 !

 

제천 의림지카페 달콤커피 매장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

올해 트리를 처음보는데 문득 벌써 12월이 가까워지는게 와닿았네요.

 

제천 의림지카페 달콤커피는 직원분들도 친철하시고,

메뉴도 다양하고 정말 좋았어요 !

 

또 방문하고 싶은 제천 의림지카페 달콤커피였습니다 :-)

 

#제천 #제천가볼만한곳 #제천카페 #카페 #달콤커피 #의림지 #제천의림지 #의림지카페 #아메리카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