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냠냠맛집

[광명] 광명역 이케아 파스타맛집 라까사호텔 라까사키친 샐러드피자&크림파스타

by 세롱 2021.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지난 주말 광명 이케아에 다녀왔어요 ~

저녁을 먹어야하는데 이케아 푸드코트에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ㅠㅠ

바로 패스하고, 광명역 이케아 맛집을 찾아보다가

주변에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더라구요 !

 

광명역 이케아 파스타맛집 라까사 호텔 광명 라까사 키친

경기 광명시 일직로12번길 22 라까사타워 7층

매일 07:00 - 17:00 Brunch

매일 11:30 - 14:00 Lunch

매일 18:00 - 22:00 Dinner (Last order 21:00)

 

광명역, 광명 이케아, 코스트코 주변에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문과 동시에 식전빵이 나왔어요.

올리브가 콕콕 박혀있는 식전빵과 올리브오일&발사믹식초

식전빵은 생각보다 폭신폭신한 식감이였어요.

쪼금 더 쫀득쫀득한 포카치아였다면 발사믹이랑 더 어울리지 않았을까 ! 싶은 ~

그래도 부드러워서 괜찮더라구요 !

 

저희가 라까사키친에서 주문한 메뉴는 샐러드피자 & 크림파스타 입니다.

(두 메뉴 합쳐서 38000원 정도 지불한 것 같아요)

샐러드 피자는 패스츄리 도우에 모짜렐라 치즈가 얹어져있고,

샐러드와 리코타치즈, 방울토마토가 곁들여져있는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제가 너무 먹고싶어했던 크림파스타 ! 까르보나라,,

파스타 먹으려고 정말 엄청나게 검색했던,,

광명역 파스타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까사키친 크림파스타에는 베이컨이 정말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

통베이컨도 들어있어서 컷팅해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ㅋㅋ

 

라까사 호텔 안쪽에 위치한 곳이라서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

남자친구랑 좋은 분위기와 예쁜 곳에서 맛있는 식사 ♪

뷰가 예쁜곳이어서 더욱 좋았어요 ㅎㅎ

저희는 검색해서 바로 방문해서 예약을 안하고 갔는데

이케아쪽 창가자리는 거의 예약석이더라구요 ~

옆쪽은 숲속 뷰인데 저희는 이쪽에 앉아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고 왔어요 !

 

평소 피자는 패스츄리 도우를 선호하는편인데 고소한 맛이 좋더라구요 :-)

샐러드피자는 너무 자극적인 맛은 아니고, 신선하고 담백한 맛이 주를 이루는 느낌이었어요 !

 

베이컨 가득한 크림파스타 !

까르보나라 너무 먹고싶었는데 소스 양도 많고 좋았어요 :-)

쪼금 아쉬웠던점은 치즈나 크림의 깊은 맛보다 달콤한 맛이 조금 많이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 그래도 오랫만에 크림파스타 먹어서 좋았던,,, ㅎㅎ,,

 

광명 라까사 키친은 분위기도 너무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정말 좋았어요 !

뷰도 예쁜 곳이라 분위기 좋은 식사를 즐긴 것 같아요 ㅎㅎ

 

광명 이케아, 코스트코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케아, 코스트코 쇼핑하시고 멋진 저녁식사하시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광명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당 !

 

#광명 #광명역 #코스트코 #이케아 #라까사키친 #라까사호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