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냠냠리뷰

파리바게트 다이어트 리코타치즈&치킨샐러드,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후기

by 세롱 2021.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최근 다이어트로 샐러드, 샌드위치에 관심이 많았었어요 !

샐러드를 인터넷에서 시켜먹으니까,

배송비도 그렇고 한두개씩 구매하기에는 부담이 되더라구요.

역시 집 주변에서 신선한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구하기에는

파리바게트나 뚜레주르만한 빵집이 없죠,,

 

오늘은 파리바게트에서 구매한

리코타치즈&치킨샐러드와 에그샐러드샌드위치 리뷰를 해보려구합니다.

 

생각보다 파리바게트 샐러드가 종류도 많고,

구성이 괜찮더라구요 !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파리바게트 샐러드 정말 추천드리고싶어요..

가격이 비싸다는게 조금 부담이지만 ㅠㅠ

 

파리바게트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드리는

리코타치즈&치킨샐러드 (230칼로리, 6500원)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480칼로리, 5800원)

파리바게트 리코타치즈&치킨샐러드는

딱 보자마자 리코타치즈가 정말 많아서 좋았어요 ㅠㅠ

가격만큼 하는구나,, 싶었던

토핑 구성도 좋더라구요.

닭가슴살에 리코타치즈 4스쿱

슬라이스아몬드, 크랜베리

방울토마토 등 토핑 다양하고

리코타치즈도 정말 맛있었어요.

중간에는 소스가 들어있어요.

소스는 달콤 상큼하고

블루베리소스인데 리코타 치즈랑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소스 뿌려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요건 정말 다이어트 식단으로 강추드리고싶어요.

파리바게트 샐러드중에 가장 맛있는 듯 !

칼로리도 230밖에안되서 부담없고, 맛있어요.

파리바게트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

파리바게트 샌드위치는 정말 신선해서 항상 살때마다 만족스럽더라구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ㅎㅎ

 

식빵은 각각 다른 한쪽씩 들어있는데

귀엽기도하고, 색감도 더 예쁜느낌이었어요 !

슬라이스햄과 양상추, 에그샐러드가 들어있어요.

간단하면서 맛있는 조합

단맛보다는 고소한 맛이 강하고,

두유나 우유랑 먹으면 더욱 든든한 샌드위치같아요.

포만감도 좋았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고민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

파리바게트 샐러드, 샌드위치 추천드려요 !

최근 종류도 다양해지고 샐러드 토핑 구성도 좋아졌더라구요 :-)

 

이상 파리바게트 샐러드&샌드위치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