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냠냠리뷰

스타벅스 핑크용과레몬에이드 & 슈크림라떼 후기 (오창 스타벅스, 청주 스벅)

by 세롱 2021.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시즌메뉴 후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2월 시즌 메뉴는 슈크림라떼 & 핑크용과레몬에이드를 먹어봤는데요 ~

둘다 요즘 인기가 많더라구요. 슈크림라떼는 저도 너무 좋아해서 ㅋㅋㅋ

재출시 되자마자 먹어야겠다고 다짐했던 ㅋㅋㅋ !

 

오창 (청주)에 들렀다가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왼쪽이 핑크용과레몬에이드, 오른쪽이 아이스슈크림라떼

둘다 그란데 사이즈예요 !

핑크용과레몬에이드는 이름대로 핑크핑크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

 

가격은 핑크용과레몬에이드 그란데 사이즈 6400원

아이스슈크림라떼 그란데 사이즈 6600원 입니다 !

 

핑크용과레몬에이드는 어떤 맛일까 정말 궁금했는데,

색감이 일단 너무 예쁘더라구요.

맛은 리치맛, 레몬맛이 느껴지고 상콤달콤 열대과일맛? 오묘한 맛이예요 !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놀랬던 ㅋㅋㅋㅋ

 

용과음료답게 용과씨가 잔뜩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레몬베이스도 들어있고, 알로에 젤리가 같이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있었어요.

젤리가 있으니까 더욱 맛있었던 :-)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

다음에 또 먹고싶어요 ㅋㅋㅋ 시즌메뉴인게 아쉬운 ㅠㅠ

 

재 출시를 기다렸던 ㅠㅠㅠ

아이스슈크림라떼 ! 슈크림 휩 정말 너무 맛있어요 !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있는 ~

달달해서 당충전이 아주아주,, ㅋㅋㅋㅋ

 

단맛이 강해서 너무 단거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시럽을 줄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단거 좋아하는편이라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마끼야또 수준으로 달달하구, 슈크림맛에 쌉싸름한 에스프레소 맛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어요 !

요번 시즌메뉴는 둘다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
호기심에 먹었다가 빠져버린 핑크용과레몬에이드 ㅋㅋㅋ

슈크림라떼도 너무 맛있어요 ㅠㅠ 요번 시즌메뉴 대박입니당

 

가까운 스타벅스가시면 꼭꼭 드셔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