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냠냠리뷰

스타벅스 딸기시즌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 딸기 젤리 블렌디드, 돌체라떼 후기

by 세롱 2021.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스타벅스 시즌 딸기메뉴가 새로 출시되었어요.

앱에서 보자마자 너무 궁금했던 시즌메뉴들 !

딸기라떼가 궁금했었는데 갑자기 돌체라떼가 너무 먹고싶어서 ㅋㅋㅋ

남자친구만 딸기 시즌메뉴로 선택해버린.. ㅋㅋㅋ

스타벅스 딸기 시즌메뉴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 딸기 젤리 블렌디드, 돌체라떼 이렇게 시켰어요 !

딸기 젤리 블렌디드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마셔보는 ㅎㅎ

 

스타벅스 딸기젤리블렌디드 (6900원)

원 사이즈로 그란데만 있더라구요.

핑크핑크한 딸기 젤리 블렌디드 ~

딸기퓨레? 같은 것과 딸기젤리가 같이 들어있었어요 !

 

위에는 휘핑 + 딸기젤리가 같이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도 너무 예뻤던 :-)

딸기젤리는 음료와 잘 어울리는 쫀득한 식감이었고,

전체적인 맛은 너무 달지 않고 상큼 달달한 맛이라서 맛있었어요 !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벅스 돌체라떼 (6100원)

연유라떼에 에스프레소샷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ㅠㅠ

달달한 맛과 쌉싸름한 맛이 당충전과 카페인충전 그냥 되는 그런 ㅋㅋㅋ

kt 사이즈업해서 그란데로 먹었어요 :-)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

가격은 7500원인데 ㅠㅠ 너무너무 비싼편..

생딸기가 올라가 있기는 하지만, 이 가격이면 수제 조각 케이크도 이정도인데 ㅠ

쪼금 아쉽더라구요.

 

패키지가 아기자기 귀여운데,

칼로리 표기도 되어있더라구요 !

총 475칼로리입니다 :-)

 

생딸기가 6개 올라가 있는 초코 케이크예요 !

딸기가 상큼해서 단맛을 잡아주고,

초코시트 + 케이크 자체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안쪽에는 딸기퓨레? 같은게 들어있어서 더욱 맛있었던 !

 

진한 맛이 좋았던 딸기담은 초콜릿스윗박스 :-)

케이크 이름대로 초콜릿 스윗박스네요 ㅎㅎ !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깔끔하고 좋을 것 같아요 ~

 

요번 스타벅스 시즌메뉴는 모두 괜찮은 것 같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