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냠냠리뷰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 세트 후기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 칼로리, 롯데리아 치즈스틱 칼로리)

by 세롱 2021. 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오랫만에 롯데리아 햄버거를 사먹었어요 !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와규에디션2 세트를 먹었어요.

세트메뉴에 포테이토가 포함되지만, 저는 감자튀김으로 바꿔서 먹었답니다.

 

롯데리아 와규에디션2 세트 가격은 7800원 입니다 !

와규에디션2 햄버거 + 포테이토 + 콜라 이렇게 구성된 가격이고,

저는 500원 추가해서 포테이토를 치즈스틱으로 변경했어요 !

 

문득 드는 생각인데 롯데리아 가격이 너무 사악한,,

 

포장해온 와규에디션2 세트~

 

믿고먹는 롯데리아 치즈스틱

롯데리아 치즈스틱 칼로리는 160칼로리 입니다. 

 

파슬리가루가 솔솔 뿌려져있는 !

튀김가루에 섞여있는 것 같죠 ?

롱치즈스틱도 좋아하지만, ㅠㅠ 둘다 존맛탱,,

 

조금 굳었는데, 에프에 돌려먹으려다가

그냥 먹었어요 ! 굳은 치즈도 존맛탱,,,

모짜렐라치즈 가득이라 ㅠㅠㅠ 맛있어요.

 

처음먹어보는 와규에디션2 햄버거 !

부드러운 와규와 시그니처 소스의 콜라보라고 적혀있어요.

패티가 와규라서 더욱 기대됬던,, !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대비 넘 작은,,,, ㅠㅠㅠ 롯데리아 햄버거는 그게 아쉬워요.

뭔가 가격대비 작아서 ㅋㅋㅋㅋㅋㅋㅋ

맘스터치랑 버거킹에 너무 적응되어 있는 것 같아요.

 

롯데리아 와규에디션 버거는 치즈, 토마토, 양상추, 소스, 와규패티 등이 들어있어요.

와규에디션2 버거 단품 칼로리는 497칼로리예요 ~

 

먹어보니 제가 먹어본 롯데리아 버거중에 제일 맛있더라구요 ~

와규에디션2 패티도 맛있고, 소스도 너무 괜찮았어요 !

패티가 와규라서 확실히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양상추도 많고, 맛있게 한끼 잘 먹었네요 !

가격대비 작기는 하지만, 패티도 맛있고

롯데리아 다시 방문하면 다음에도 요거 시켜먹을 것 같아요.

 

롯데리아 버거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 추천드립니다 !

 

 

#롯데리아 #롯데리아햄버거추천 #와규에디션2 #와규에디션2세트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