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냠냠맛집

[포항] 포항여행 구룡포 예쁜카페 포인트카페 (포인트커피)

by 세롱 2019.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 입니다.

동해바다가 갑자기 너무 보고싶어서 주말에 포항에 다녀왔어요 !

포항여행은 처음이라 검색을 많이 해보고 갔는데 구룡포에 너무 예쁜 카페가 있더라구요 !

뷰도 너무 예쁠 것 같아서 방문해봤어요 :-)

 

 

포인트커피 (포인트카페)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일출로90번길 36-10

 

#포항 #포항여행 #포인트커피 #포인트카페 #포항카페 #구룡포 #구룡포카페 #포항가볼만한곳 #포항맛집

 

 

포인트카페 앞 포항앞바다 !

동해바다는 정말 탁트여서 언제봐도 예뻐요..

카페 들어가는 길이 모두 이런 예쁜 바다뷰예요 ! 너무 아름답고 바다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투박하지만 예쁜 포인트카페 !

건물은 흰색에 투박한 건물이예요 ~

테라스자리도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

카페 주변은 모두 바다 ! 섬에 있는 카페같은 느낌이었어요

 

 

 

파도치는 바다 !

날 좋은날 가서 정말 아름다웠어요 :-)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정말정말 많았어요..

건물은 그렇게 커보이지는 않았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넓찍해요 !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이 없어서 조금 자리 찾아 헤메이다가

창가자리가 운좋게 나서 창가자리에 앉았네요 :-)

 

 

 

감각적인 포항 구룡포 카페 포인트카페 인테리어 !

 

 

 

에그타르트와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저희는 케이크하나와 에그타르트 하나도 시켰답니다 :-)

이미 구룡포 홍탕가서 배터지게 먹었는데 ㅋㅋㅋ

포항왔으니 일단 다 먹어보자 ! 싶어서 디저트배도 가득가득 채워왔어요

 

 

 

건물 2층에는 테라스자리가 있고, 건물 한쪽으로는 포토존이 있어요 !

포토존 안쪽으로도 자리가 있어서 사진찍을떄 조금 민망하기는 하지만,,

다들 그렇게 찍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액자처럼 나오는 포토존은 정말 너무 예뻤어요 !

 

 

 

흰색 + 목조 인테리어에 원형테이블도 있고

창가테이블도 있어요

 

 

 

저희가 포인트카페에서 시킨메뉴는 아몬드크림라떼와 히비스커스트로피컬에이드, 에그타르트, 가나슈케이크(?)예요

사실 가냐슈케이크가 메뉴명인지는 생각나지않지만 ㅋㅋㅋ 진한 초코가나슈,,? 브라우니 같은 느낌이었어요 !

메뉴가 하나같이 모두 맛있었어요 ㅠㅠ 아몬드크림라떼는 정말 인생라떼수준 !

에그타르트도 일반 타르트지가 아니라 페스츄리에 갖구운느낌처럼 따끈따끈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히비스커스트로피컬에이드도 향긋하고 상큼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

 

 

 

 

포항 포인트커피 창가자리 특권은 맛있는 메뉴들을 먹으며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 !

뷰도 이쁘구, 메뉴도 너무 맛있었어요 :-)

 

 

 

 

포항여행 마지막날 찾은 노을지던 포인트카페 (포인트커피)

 

 

 

바다보면서 여유롭게 커피마시고 있으니까 정말 너무 힐링이었어요 ㅠㅠ!

포항 구룡포 찾으시면 포인트카페 정말 한번쯤은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

분위기맛집 + 메뉴맛집이랍니다 :-)

 

 

 

포인트카페 덕분에 더욱 아름다운 포항여행이였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