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냠냠맛집

[충주] 강이 보이는 예쁜 충주카페 '커피단월'

by 세롱 2019.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 입니다 :-)

초보운전인 저는 아빠랑 운전연습도 하고 드라이브겸 충주에 다녀왔어요 !

인스타에서 보고 너무 예뻐서 꼭 가보고 싶었던 카페였는데 이번에 방문해봤어요.

 

 

충주 예쁜카페 '커피단월'

 

충청북도 충주시 단월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

건물이 꽤나 큰편이더라구요 ! 건물 뒷쪽으로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어요

평일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이 만차여서,, 아마 주말에는 주차할 곳이 있으려나 싶더라구요 ㅠㅠ

 

▲ 충청북도 충주시 단월동 '커피단월' 위치

#예쁜카페 #충주예쁜카페 #충주카페 #데이트 #충주데이트

 

 

 

건물내부에는 로스팅실도 따로 있어요 !

원두를 직접 볶아서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

 

 

 

다양한 베이커리류 !

크로와상부터 단호박브레드, 스콘 등등 정말 다양해서 눈돌아갔어요 ~

커피와 함께 곁들이면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

아빠와 둘이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아빠가 단호박브레드 고르셔서 커피와 함께 먹었어요 :-)

 

 

 

3층 좌식자리로 착석 ! 옆쪽에 전면유리창이라 밖에 흐르는 달천을 볼 수 있어요 !

흐린날이였는데 잠깐 햇빛이나서 너무 예뻤던 :-)

남자친구, 여자친구랑 데이트코스로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가족단위, 커플 다양한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

 

 

 

탁트여서 너무 시원한느낌이였던 창가자리,,

풍경이 너무예쁘고 여유로웠어요 ! 산과 강이 한눈에 보여 자연속에서 힐링하는느낌 !

 

 

 

단호박이 콕콕 박혀있는 단호박브레드 (6.5)

크기에비해 사악한 가격이지만 ㅠㅠ 크림치즈가 같이 들어있는 것 같더라구요 !

빵은 부드럽고 건강한느낌이였어요 :-) 맛있게 먹었던 !

다음에 스콘도 꼭 먹어보려구요 !

 

 

아이스바닐라라떼 (5.9) 와 아이스아메리카노 (4.9)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데 산미가 있는, 없는 원두로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평소에 산미를 별로 안좋아해서 산미가 없는 원두로 !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

아빠가 고르신 바닐라라떼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

 

 

 

창가자리가 너무이뻐서 ! 인스타용 사진 찰칵 :-) 딸래미 사진찍어주시는 아부지 ㅋㅋㅋ

아빠랑 서로 사진찍어주고 즐겁게 시간보내다 왔네요 !

해가 쨍쨍한날이면 더 이쁘게 나왔을텐데 ! 아쉽게도 흐린날이라,, ㅠㅠ

분위기 너무 이쁘고 인테리어도, 풍경도 모두 맘에들었던 카페였어요 !

데이트 하기에 너무 좋을 것 같은 카페,, 담에 남자친구랑 꼭 같이 가보려구요 !

 

 

 

밖에서 바라본 달천 !

커피한잔과 함께 바라보니 너무 여유롭고 좋았던 :-)

 

 

 

풍경도, 커피도, 빵도 모두 마음에 들었던 충주카페 커피단월 !

드라이브겸 가볍게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

다음에 엄마아빠랑 남자친구랑 한번씩 더 가보고 싶은 카페예요.

창가자리가 너무이뻐서 또 가고싶은 곳 ㅠㅠ !

여유로운 오후 햇살 가득할때 꼭 다녀오세요 :-)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