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냠냠맛집

[증평] 증평 보강천 송산 맛집 '컨츄리 수제돈까스'

by 세롱 2019.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 입니다 :-)

작년부터 증평 송산쪽이 뜨기시작하더니 스타벅스도 들어오고

보강천 체육공원쪽이 많이 발달한 것 같아요 !

 

남자친구랑 자주갔던 보강천 ! 그곳에 저희가 좋아했던 수제돈까스집이 있는데

이번에 친구랑 증평에 갔다가 오랫만에 들러서 수제돈까스를 먹고왔어요.

 

 

 

▲ 증평 송산 보강천맛집 컨츄리수제돈까스

보강천 미루나무숲 보강천 체육공원 주변에 있어요 !

#증평 #청주 #보강천 #송산 #돈까스맛집 #증평맛집 #송산맛집 #컨츄리수제돈까스

 

수제돈까스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민고민 끝에 고른 고구마치즈돈까스와 매운돈까스 !

돈까스외에도 생선까스랑 파스타도 있었어요 메뉴가 많아서 선택권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

저희는 두가지 메뉴모두 정식으로 시켜서 우동도 함께나왔어요 ! 추가금액 조금을 지불하면

우동세트로 즐기실 수 있어요 :-)

 

 

먼저나온 우동과 기본찬들 ! 김치와 단무지 마카로니샐러드가 함께나왔어요 :-)

 

 

곁들여먹기 좋은 반찬들 ! 김치와 단무지가 함께 제공되서 좋았구 :-)

마카로니샐러드도 맛있더라구요 ~

 

 

함께 제공된 우동 !

적절한 양이라 돈까스랑 곁들여먹기 좋았어요 :-)

날이 선선해서 따끈따끈한 국물이 너무 좋더라구요

 

 

친구가 시킨 매운돈까스 ! 소스가 매콤해서 돈까스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것 같았어요 :-)

평소 느끼한거 못드시는 분들께 매운돈까스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위에 소스에 야채가 함꼐 올라가 있어서 곁들여 먹기 너무 좋았어요

 

 

요건 제가 시킨 고구마치즈돈까스 !

수제돈까스위에 고구마무스가 잔뜩 올려져 있구 !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덮여있었어요 ㅠㅠ

생애 먹었던 고구마치즈돈까스 중 당연 베스트 ㅠㅠ !

무스가 돈까스 안에 약간 들어있는 정도가 아니라 돈까스 위에 올려져 있으니까 풍부한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예요 :-)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 듯한 맛 !

 

 

고구마무스와 치즈를 올려서 먹으면 진짜 꿀맛 :-)

먹다가 조금 느끼하다 싶으면 친구 매운돈까스 한입먹고 이러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궁합이 :-)

증평에서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ㅠㅠ 청주 증평 통틀어서 가장 맛있었던 돈까스집,,

송산 보강천 미루나무숲 체육공원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해드려요 !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가격도 적당해서 정말 좋았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