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홈카페

[홈카페] 따뜻한 아메리카노 만들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에센자미니 C30, 아메리카노 레시피)

by 세롱 2021.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오늘은 홈카페의 기본 아메리카노를 만들어보려고합니다.

저번 아메리카노 만들기 레시피와 별만 다를것이 없고,

사실 얼음물과 뜨거운물 이 차이만 있다보니까 !

계절에 따라, 취향에따라 만드셔서 즐겨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

 

오늘은 뜨거운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hot)을 만들어볼게요 !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번 만들어볼까요 ~?

 

먼저 에스프레소 샷을 내려줍니다 !

캡슐커피 머신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에센자미니 C30 사용하고있고,

캡슐은 선물받은 캡슐하나 내려봤어요 ~

 

캡슐은 원하시는걸로 내려주시면됩니다 :-)

캡슐커피는 연하게 드시려면 원샷, 진하게 드시는분들은 투샷으로 내려주세요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에센자미니 C30

왼쪽은 에스프레소, 오른쪽은 롱고 인데,

저는 대부분 에스프레소로 샷을 내려서 커피 만들어 마시고 있어요 !

따뜻하게 적은 용량으로 아메리카노 내려마시기에는 롱고도 좋아요 :-)

 

먼저 에스프레소 샷을 내려주세요 !

크레마 가득한 에스프레소샷 :-)

 

맥심에서 받은 깔끔한 커피잔 :-)

큰 용량의 잔이라 유용하게 잘 이용하고 있어요 ㅋㅋㅋ

 

머그잔에 뜨거운 물을 담아주세요 !

 

추출해놓은 에스프레소 샷을 넣어주세요 ~

너무 간단하게 아메리카노가 완성되죠 :-)

카페아르바이트생이 주문들어왔을때 가장 좋아하는

뜨거운 아메리카노 ㅋㅋㅋㅋㅋ

 

부드러운 아메리카노 한잔 :-)

사실 아이스를 더 선호하는 편이긴한데,

가끔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쿠키나 스콘을 곁들이면

더 맛있더라구요 !

 

원두에 따라 (캡슐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건

역시 아메리카노인것같아요.

 

추운겨울 간단하게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만들어보시는건 어떨까요 !

홈카페의 기본은 역시 아메리카노 아니겠어요 ~?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커피머신 #에센자미니C30 #아메리카노레시피

#아메리카노만들기 #아메리카노 #홈카페

 

 

[홈카페] 전직 카페알바생의 아이스 바닐라라떼 만들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에센자미니 C30, 바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2021년 첫포스팅이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ㅎㅎ 오늘은 홈카페 레시피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 대학생 시절 카페 알바를 1년동안 하면서 정말 재미있었었는

seyoung0506.tistory.com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에센자미니 C30 에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후기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코로나 이후로 카페가는 것도 힘들어진 일상,, 하지만 커피는 끊을 수 없는 존재 ㅋㅋㅋㅋ ​ 드디어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을 구매했어요 ! 공간차지 많이

seyoung050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