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홈카페

캡슐커피로 홈카페 카페모카만들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캡슐커피 홈카페)

by 세롱 2021.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오늘은 홈카페 포스팅을 들고왔어요 :-)

요즘 캡슐커피머신 집에 들여놓으신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저도 그중 한명,,, ㅋㅋㅋㅋㅋ

코로나 시국이 한몫했죠 ㅠㅠ 카페도 못가고,,

캡슐커피를 이용해서 카페모카 만드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캡슐커피 머신으로 만드는 홈카페레시피 카페모카 만들기

초콜릿의 달콤한맛과 에스프레소의 쌉싸름한 맛이 어우러진 카페모카 !

카페 베스트베뉴 중 하나죠 ㅎㅎ

코코아파우더나 진한 초코소스만 있으면 집에서도 간단하게 카페모카를 즐기실 수 있어요.

 

캡슐은 투썸 캡슐커피 블랙그라운드 2개로 내려줬어요 !

캡슐은 평소에 투썸 캡슐 많이 사먹는데

개인적으로 블랙그라운드가 라떼 만들었을때 진하고 괜찮아서 이용하고있어요.

 

먼저 캡슐로 에스프레소 2샷을 내려주세요 !

1샷은 너무 연해서 저는 우유로 제조하는 커피류 (라떼, 모카 등) 는

모두 2샷으로 만들어서 마시고있어요 :-)

 

유리컵에 먼저 코코아파우더를 2~3스푼 정도 넣어주세요 !

코코아파우더는 집에 있는거 아무거나 이용해주셔도 됩니다.

네스퀵파우더 같은 파우더 이용해주셔도 될 것 같아요.

카페에서 이용하는 다빈치 초코소스 같은 것들을 이용해주시면 더 좋겠지만용 ~

 

저는 흥국 초코파우더 이용했어요 !

초코라떼 해먹으려고 산건데 저렴한데 생각보다 진하고 맛있어서 ㅋㅋㅋ

양이 많아서 좋아요 무엇보다 ㅋㅋㅋㅋ

 

크레마가득한 에스프레소샷 :-)

캡슐커피 머신은 네스프레소 에센자미니C30을 이용하고 있어요 !

너무너무 잘 쓰고 있는 ㅎㅎㅎ

캡슐커피 머신 사기전에 정말 고민을 많이했는데,

사고나서 커피값이 너무많이줄어서 ㅋㅋㅋㅋㅋ 진짜 넘 만족하고있어요..

홈카페 즐기기도 너무 좋구 만족스러운 ㅠㅠ

 

코코아파우더에 에스프레소샷 투샷을 부어주고 잘 저어줍니다 !

 

코코아파우더가 잘 녹도록 저어주시면됩니다.

카페에서 이용하는 다빈치 초코소스나, 초코시럽으로 제조하시는경우에는

더 잘 녹아서 편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ㅋㅋㅋ

 

이렇게 잘 저어주시면 카페모카 베이스가 완성되어요 !

 

카페모카베이스에 얼음을 적당량 넣어주세요 !

따뜻하게 드시는경우 카페모카베이스에 따뜻한 우유만 부어주시면됩니다.

 

마지막으로 우유만 부어주면 완성되요 !

정말 간단한 아이스카페모카 ㅠㅠ

파우더가 조금 덜 녹기는 했지만 ㅋㅋㅋㅋㅋㅋ

비주얼도 예쁘고, 손님들 오셨을때도 혼자서 홈카페 즐길때도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ㅎ

 

완성된 카페모카는 잘 저어서 드시면 됩니다 ♪

위에 휘핑크림만 얹어주면 더욱 완성도 높은 카페모카가 되겠죠 !?

간단한데 정말정말 맛있어요.

꼭꼭 즐겨보세요 !!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커피머신 #카페모카 #아이스카페모카 #홈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