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여행

[이천]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곳 설봉공원 (커플 산책, 드라이브, 여행지, 커플스냅)

by 세롱 2021.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최근 집콕하다가 너무 답답해서 이천 설봉공원에 다녀왔어요 :-)

공원 산책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 다녀왔습니다 ㅠㅠ

 

이천은 이진상회, 롯데아울렛이 있어서 종종 다녀왔었는데

코로나 터지고부터는 거의 방문을 안하다가

호수공원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곳 설봉공원

경기 이천시 관고동 418-2

입장료 무료, 주차가능

 

설봉공원은 이천 설봉산 자락에 자리잡은 호수공원으로

생각보다 규모가 꽤 큰편이였어요 !

 

이천 설봉공원 입구쪽에 주차장이 넓게 조성되어있어서,

주차는 걱정없겠더라구요 ! 주차비도 무료였습니다 :-)

 

설봉공원 호수 주변으로 조성되어있는 산책로

산책이나 가벼운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설봉공원은 자연과 다양한 조형물들이 어우러진 산책하기 좋은 공원이었어요 :-)

여유롭게 한바퀴 돌기좋은 ♪

 

이천 설봉공원은 호수 주변으로 빙 둘러서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서

호수, 주변 산을 둘러보며 산책하기 좋았어요 !

집에만 있다가 오랫만에 콧바람쐐니 너무좋았어요.. ㅠㅠ

 

날씨가 추워서 꽁꽁 얼어붙은 설봉공원 호수 !

봄에는 벚꽃이, 가을에는 단풍이 아름다운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겨울에 방문해서 조금 아쉽지만 남자친구랑 산책 잘 하고왔어요 :-)

 

산책로 주변에 이렇게 문구들이 적혀있는데

중간중간 포토존으로 세워둔 것 같았어요 ㅎㅎ !

 

호수 아래쪽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여기서부터가 설봉공원의 매력존인것같아요 ㅠㅠ !

저희는 그냥 호수공원 산책로만 생각하고 가볍게 산책하러온건데

호수 아래쪽에 예쁜 조형물들이 많더라구요 !

 

긴 계단을 내려오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곳이 나온답니다 :-)

기차길, 작은 역사, 도서관 등 조형물들이 너무 귀여워서

포토존으로 너무 좋아보였어요 ! 

저희는 차에 삼각대가 있어서 ㅋㅋㅋ 얼른 꺼내서 사진찍으러 !

 

이천 설봉공원에는 여기저기 벤치들이 많아서

산책도하면서 중간중간 앉아서 쉬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여름에는 정말 좋을 듯한 ㅠㅠ

 

설봉공원 아기자기한 산책로

건너편에는 동네와 연결되어있는데,

폐역 철도같은 길로 연결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예쁘더라구요 !

 

아기자기한 설봉역 :-)

안쪽에는 인형같은 것들이 있고

기차길, 역사, 가로등 모두 너무 이쁘더라구요 !

이천 설봉공원의 포토존 ㅎㅎ

저희도 여기서 사진찍고 왔어요 !

 

나무들 위에 전구들이 달려있는데,

아마 저녁에 방문하면 반짝반짝 빛나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

이천 설봉공원 포토존인듯합니다 :-)

사람 없는 시간대에 방문했더니 여유롭게 사진찍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전화부스같은 미니 도서관도 있고, 아기자기 예쁘더라구요 !

 

이천 설봉공원 설봉역 !

설봉역 조형물 앞에서 찍은 사진 :-)

이날 찍은 사진들이 모두 너무 잘나와서,

산책하러 방문했었는데 사진도 예쁘게 찍고 왔네요.

 

커플스냅찍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예쁘고, 좋았던 경기 이천 설봉공원 :-)

산책 겸 가볍게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경기 #이천 #이천가볼만한곳 #설봉공원 #이천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