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음식/여행

[안성] 안성팜랜드 코스모스&핑크뮬리 보러다녀왔어요 ! 사진 찍기 너무 좋은 곳

by 세롱 2020.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푸름달엿새입니다.

어제 안성팜랜드에 다녀왔어요 ~

인스타보는데 코스모스축제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 기대감 가득안고 안성팜랜드로 ~

 

안성팜랜드가는길 ♪

알록달록 거리풍경 ~ 단풍이 너무 예쁘게 물들었어요 !

 

안성팜랜드는 주차장이 여러곳에 있어서 넉넉하더라구요 ! 주차요원 안내를 받아 주차하고 들어왔어요 ~

 

 

저희는 티켓은 야놀자에서 구입했고, 현장발권보다 1000원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

농협 안성팜랜드 현장발권은 대인12000원 / 소인 10000원입니다.

모바일티켓은 무인발권기에서 큐알코드찍고, 입장권으로 바꿔서 가지고 들어가면 됩니다.

 

저희의 목적이였던 핑크뮬리와 코스모스 !

핑크뮬리 주변에서 사진찍으시는분들이 많아서 ㅋㅋㅋ 멀리서 보니 다들 모여있는 느낌

사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사진찍을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사람들 안보이게 사진찍기 가능 ♪

 

핑크뮬리는 생각보다 엄청 많지는 않아요 ㅠㅠ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서 핑크로도 보이고 보라로도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다들 여기서는 보라색으로 보이네 ~ 저쪽이 핑크색이네 ~ 예쁜 곳을 찾아 다니시던,,

 

저희가 본쪽은 보라뮬리 ㅋㅋㅋ

열심히 갤럭시워치와 휴대폰 연결중인 남자친구,,

카메라컨트롤러 깔면 갤럭시워치가 리모컨처럼 활용 가능하더라구요 !

 

 안성팜랜드는 팜랜드라는 이름답게 정말 농장같은 분위기였어요 ㅋㅋㅋ

초록초록하고 해바라기도 곳곳에 있어서 예뻤답니다.

해바라기는 전신스냅찍기보다는 셀카로 찍는게 더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

 

가을가을하던 밭에서 사진찍기 ㅎㅎ

 

넘넘 귀여웠던 ㅠㅠㅠ♥

 

안성팜랜드 곳곳에 동물친구들이 많이있는데요 !

먹이주기체험도 가능하더라구요 ~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 데리고오신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많은 느낌이었어요.

커플반, 아이동반가족방문객반 이런느낌,, !

 

졸고있던 팜랜드 양친구 ㅎㅎㅎ

몽실몽실 너무 귀여웠어요 !

 

해바라기밭쪽에서 출구쪽으로 나오는 곳에 있었던 오리 !

 

안성팜랜드는 꽃구경도 하고, 동물원처럼 동물친구들도 많아서

정말 아이들이랑 같이오기 좋은 곳 같았어요 !

토끼, 알파카, 소, 오리 등등 다양한 농장 동물들이 많아서 귀엽고 먹이먹는 것도 지켜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안성팜랜드에 저희가 방문한 목적은 코스모스축제였는데,,,

어제기준 (10월24일) 코스모스는 이미 ㅠㅠ 지고있었어요,,

곳곳에 남아있는 꽃들도 있지만,, 활짝핀 그 모습을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아쉬웠답니당..

 

꽃이 절정일때 찍었으면 더 예뻤을텐데 ㅎㅎ

그래도 삼각대놓고 사진찍으니 너무 예쁘게 나오던 ♥

안성팜랜드에 삼각대 가지고다니면서 사진찍으시는 커플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

사진도 너무 이쁘게나오고 분위기도 예뻐서 한번쯤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안성팜랜드 내년엔 꽃이 절정일때 다시 가는걸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