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뷰티

건조하고 트는 겨울철 입술관리 바세린 립테라피 후기 (바세린 립밤 후기/ 립밤추천)

by 세롱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저는 겨울만되면 입술, 손, 발이 정말 너무 건조한 피부인데요 ㅠㅠ !

요즘 너무 괜찮은 림밤을 찾아서, 립밤 유목민이었는데 이제 정착하게 되었어요~

 

제가 요즘 너무 잘 쓰고 있는 바세린 립테라피 (바세린 립밤)을 소개시켜 드리려고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이고, 위메프에서 3개에 7천원대에 구매했어요 :-)

올리브영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바세린 립테라피 (바세린 립밤) 

왼쪽부터 코코아버터, 오리지날, 로지립스 입니다.

 

올리브영에서 오리지날 사서 쓰다가 너무 좋아서

이번에 종류별로 묶어팔길래 주문해봤어요 :-)

개인적으로 이렇게 손으로 바르는 립밤 별로 안좋아하는데,,

궁금해서 구입해봤는데 너무 좋아서 진짜 정착해버렸네요.

 

바세린 립테라피 (바세린 립밤) 오리지날

한통 다비우고 쓰는 솔직후기인데 오리지날 정말 좋아요 ㅠ

꾸덕꾸덕한데 무거운 느낌도 아니고, 무향이라서 립밤 특유의 거부감이 없어서 좋았어요.

 

미니미한 사이즈가 너무 귀여운 :-)

제품 유통기한도 긴편이라서 좋더라구요 !

 

바세린 립테라피 (바세린 립밤) 코코아버터

오리지널과는 다르게 달달한 향이 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날 쓰다가 코코아버터 쓰니까 약한 거부감이 들더라구요 ㅠㅠ

엄청 듬뿍듬뿍 바르다 보니 그런지 ㅋㅋㅋ

향에 민감하지 않거나, 달달한 향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

 

바세린 립테라피 (바세린 립밤) 코코아버터는

제 생각에는 오리지날과 흡사한 보습력이지만,

기분탓인지 오리지날이 더 오래 촉촉함이 유지되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

밤에 듬뿍 얹는 립마스크로는 오리지널이 좀 더 맞는 것 같고,

낮에 수시로 바르기에는 코코아버터가 좀 더 나을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그렇더라구요 !)

 

바세린 립테라피 (바세린 립밤) 로지립스

연한 장미빛 립밤 :-) 립테라피에서 연한 발색이 있는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색상이며, 거의 입술색상만 표현된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연해요.

 

틴트나 립스틱이랑 같이 사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

 

앙증맞은 크기의 바세린 립테라피 (바세린 립밤) 

쪼그만해서 파우치에 쏙 들어가고, 실제 바세린을 축소시킨 디자인으로 너무 귀여워요 ㅋㅋ

쪼그만해서 금방쓰겠네 ~ 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쓰더라구요 !

 

내사랑 오리지날,, ♥

진짜 웬만한 립밤 이것저것 다써봤는데 ㅠㅠ 만족스럽게 쓰는게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랑 바세린 립테라피 (바세린 립밤) 이렇게 두가지예요 !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에 비교해도 전혀 제품력이 떨어지지 않아요..

가격차이가 어마어마한데도 말이죠 ㅎㅎ 바세린립밤 정말 가성비 갑입니당

 

겨울철 건조하고 트는 입술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텐데, 바세린 립테라피 (바세린 립밤)으로

자기전에 듬뿍 입술위에 바르고 주무시는거 정말 추천드려요. 

립마스크처럼 듬뿍 바르고 자면 아침에 정말 촉촉하고, 각질도 가라앉아요.

 

바세린 립테라피 (바세린 립밤) 질감은 쫀득쫀득한 느낌이예요 :-)

묽지 않은느낌 ! 튜브로된 바세린립밤은 묽은느낌이 강한데,

립테라피는 쫀득쫀득해서 립마스크로 쓰기에도 좋아요 !

 

쫀득한 질감이지만, 발림성은 좋은 !

따뜻한 체온에 잘 녹는 것 같아요.

바세린 립테라피 오리지널 정말 겨울철 립밤으로 추천드립니다 :-)

 

#바세린 #바세린립테라피 #바세린립밤 #립밤추천 #틴트추천 #올리브영립밤 #립밤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제품 후기로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Copyright 2020. 푸름달엿새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