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뷰티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헬스자전거) 후기 싸이클 다이어트 도전 !

by 세롱 2020.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요즘 살이너무쪄서 헬스장을 등록할까 말까 백번 고민하던 찰나에,,

이시국에 무슨 헬스장인가 싶어 기구를 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말로만 다이어트하는데 진짜 사면 좀 하겠지 싶어서 샀어요 ㅠ

옷걸이 만들지말자가 일단 목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취를 하다보니 방이 좁아서 ㅠㅠ

미니미한 실내자전거를 구매했어요 !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헬스자전거, 싸이클)

저는 11번가에서 배송비 포함 10만원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내돈내산이구 광고아닙니다용

 

아담하고 작아서 자취방에서도 큰 공간차지 안해서 좋아요 :-)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디자인은 흰색+검정색 조합이라 깔끔해요 !

딱 제 취향 ㅎㅎ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제가 실내자전거를 계속 검색해보다가 삼천리꺼랑 엑사이더랑 고민을 많이했는데

엑사이더를 구매한 이유는 일단 가격대비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

다들 조용하다고 소음없다고 하셔서 구매했는데 정말 소음이 없어서

방음안되는 자취방에서도 열심히 운동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엑사이더 실내자전거는 접이식이다보니 공간차지를 많이안해요.

저 핀으로 고정시켜서 접었다폈다 하는데 저는 접어놓지는 않고 펴놓는데

그냥 언제든지 탈수있게 펴놓아도 미니미한 사이즈라서 공간차지 많이 안해요 !

 

엑사이더 로고도 그냥 무난하게 깔끔한편이라서

전체적으로 지저분한 디자인이 아니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

 

기어(?) 조절도 가능합니다.

1로타면 조금 가벼운느낌이고 2가 딱 적당한 것 같더라구요 !

정말 자전거타는느낌 ㅋㅋㅋ

본가에 있는 은성헬스빌꺼랑 비교해도 크게 다른느낌이 없었어요.

엑사이더 가격대비 정말 좋습니다 ㅠㅠ 10만원에 이런 자전거를,,,

 

안장은 조금딱딱한편이라서 20분이상타면 엉덩이아파요 ㅠㅠ

뭔가 깔고타야될 것 같은 느낌 !

엑사이더 실내자전거는 안장은 조금 딱딱한편이라서 단점을 꼽으라면 저는 이점을 말해드리고싶어요.

 

안장 높낮이 조절도 간단하게 가능해요 !

 

앞에 모니터에는 시간, 칼로리, 거리 등이 떠서 편하게 운동을 즐기 실 수 있어요 :-)

가격대비 정말 훌륭한편 !

저는 삼성헬스켜놓고하는편이라서 모니터는 잘 안보지만 앞쪽에 거치대가있어서

휴대폰도 올려놓고 운동할 수 있어요 ㅠㅠ!

이건정말 장점인부분,, ♥ 유튜브 보면서 타면 꿀이예용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헬스자전거) 조립은 전체적으로 간단한편이예요 !

여자혼자서도 뚝딱뚝딱 할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할점은 페달에 저렇게 주의사항이 붙어있는데 확잡아 뜯으시면안돼요.

뜯는순간 하얀 접착면이 남습니다 ㅠㅠ 저는 한쪽을 확 뜯었다가 저렇게되서

조립시에 꼭꼭 살살 뜯으시길 권해드려요.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후기 !

엄청 튼튼한 느낌은 아니지만 ㅋㅋㅋ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

사실 이가격이면 1년만 무난하게타도 남는장사 아닐까요,,ㅋㅋㅋㅋㅋ

앞으로 열심히 다이어트해보려구요 !!

 

여튼 만족스러운 엑사이더 실내자전거(헬스자전거) 후기였습니당

 

조립은 유튜브에서 조금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어요 !!

https://youtu.be/UfSb_BaWgcg

 

#다이어트 #내돈내산 #엑사이더 #엑사이더실내자전거 #실내자전거 #실내싸이클 #싸이클 #헬스자전거 #다이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