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뷰티

칼린 뉴헤스터 WOC 블랙 후기 (20대 여성 데일리 크로스백 추천)

by 세롱 2020.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름달엿새입니다 !

 

오늘은 제가 평소에 너무 잘 들고다니는 가방을 리뷰해보려고합니다 :-)

구매한지는 벌써 1년이 되었는데 ㅋㅋㅋ 이제서야 리뷰를,,

내돈내산 1년 사용후기입니다 !

 

칼린 뉴헤스터 WOC 블랙 후기 (20대 여성 데일리 크로스백 추천)

저는 작년 가을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 구매했어용 !

살때 뉴헤스터S랑 정말 고민을 많이했던 생각이나요 ㅠㅠㅠ

두가지 모두 너무예뻐서 검색을 얼마나 많이했었는지,,

고민하던 와중에 뉴헤스터WOC가 행사로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중이었고,

체인형태의 스트랩 크로스백이 조금 더 끌려서 뉴헤스터 WOC로 구매했답니다 :-)

 

배송왔을때는 더스트백에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었고,

쇼핑백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

 

깔끔한 디자인의 칼린 뉴헤스터 WOC 블랙

구매할때 블랙, 화이트 둘중에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데일리로 무난하게 들고다니기에는 역시 블랙인 것 같아서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

 

칼린 뉴헤스터 WOC는 깔끔한 칼린의 시그니처 금장로고가 앞쪽에 들어가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여기저기 코디하기가 좋았어요 :-)

 

칼린 뉴헤스터 WOC 블랙 뒷면 !

뒷면에는 포켓이 있어서 얇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어요 :-)

영수증이나 카드를 보관하기 좋은 얇은 수납공간이랍니다.

 

칼린 뉴헤스터 WOC 블랙 내부수납공간 !

내부에는 카드를 넣을 수 있는 포켓들이 있어서 지갑을 따로 소지하지 않아도

많은 카드들을 수납할 수 있어요.

얇은 공간이지만 지퍼로 수납가능한 공간도 있어서 지폐, 동전, 위생용품들을 넣기에도 용이해요.

 

칼린 뉴헤스터 WOC는 전체적으로 보면 미니크로스백으로 사이즈가 큰편은 아니예요.

그렇다보니 지갑, 화장품을 모두 소지하려면 꽉차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는 미니지갑을 사용하고 있어서 괜찮았지만,

화장품이나 핸드크림등 소지품이 많은날에는 지갑을 빼고 자주 사용하는 카드, 지폐 등만

포켓에 넣어서 다녔더니 불편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

 

칼린 뉴헤스터 WOC 스트랩은 총 두가지가 들어있어요 !

숄더스트랩, 크로스백으로 사용가능한 체인스트랩 이렇게 두가지였답니다.

 

체인, 숄더스트랩 두가지 모두끼우고 다녀도 너무 예쁜데,

저는 주로 크로스백으로 많이 이용해서 ! 체인스트랩을 자주 이용했던 것 같아요.

캐주얼하게 입을때는 숄더스트랩을 이용했는데,

이렇게 스트랩을 바꾸면서 사용하니까 여성스러운코디, 캐주얼한 코디 두가지 모두

가능해서 정말 유용하더라구요 !

 

칼린 뉴헤스터 WOC 숄더스트랩은 두꺼운 스트랩이라서 착용시에

조금 더 안정적인 느낌의 착용감이 있는 것 같았어요 :-)

색상은 앞면은 블랙, 뒷면은 베이지라서 더욱 예뻐요 !

 

칼린 뉴헤스터 WOC 구매한지도 벌써 일년이 훌쩍 넘었는데

정말 일년내내 가장 잘 들고 다녔던 가방같아요 ㅠㅠ

깔끔한 디자인이 너무 취향저격이기도하고, 여기저기 코디하기도 좋아서 ㅋㅋㅋ

잘 구매했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

 

소가죽인데 스크래치가 잘 안나는 재질이라서 1년 동안 자주 착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새것처럼 깔끔해요 ㅋㅋㅋ 

성격상 더스트백에 넣어놓고 소중히 다루는편도아닌데말이죠 ~

 

블랙색상이다보니 깔끔하게 코디했을때 정말 잘어울려요 :-)

화이트&블랙 코디에 정말 찰떡같이 어울리는 !

 

윗 코디들에서 칼린 뉴헤스터 WOC 크기를 더욱 실감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미니 크로스백이지만, 너무 작은편은 아니고 딱 무난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은 크기입니다.

여성스러운 원피스와도 잘 어울려요 ~

 

남자친구랑 안성팜랜드 갔을때 !

롱치마랑 코디해줬는데도 찰떡같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

 

칼린 뉴헤스터 WOC는 1년이 지난 지금도 데일리백으로 너무 잘 사용하고있어서

구매한게 정말 후회되지 않는 백중 하나인 것 같아용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제품 후기로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Copyright 2020. 푸름달엿새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