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뷰티

미쏘 트위드자켓 후기 스퀘어넥 반팔 트위드 자켓_MIWJKD513G

by 세롱 2023. 8. 8.
반응형

 

미쏘를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데

트위드자켓이 세일하길래

여름 트위드자켓을 구입했어요.

 

미쏘 트위드자켓

제품코드는 요거예요.

스퀘어넥 반팔 트위드 자켓_MIWJKD513G

 

 

미쏘 트위드자켓 후기 

스퀘어넥 반팔 트위드 자켓_MIWJKD513G

블루, 핑크 두가지 색상인데

저는 블루로 구매했어요 !!

미쏘 반팔 트위드자켓

블루색상은 연한 블루색상이라서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ㅠㅠ

실제 색상은 위 사진이랑 제일 비슷해요 

아래는 노랗게 나와가지구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귀여워요

조금 도톰하긴한데,

한여름에 못입을 정도는 아니예요.

반응형

미쏘 반팔 트위드자켓

정가는 79900원인데

저는 이랜드몰에서 구입했고

현재는 세일해서 39900원이랍니당

저는 흰색 스커트랑 같이입으려고

구매했는데, 너무 잘 어울려요 !

스커트도 같이 셋업으로 팔고있는데

스커트까지 구매하시면

여름하객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색이 산뜻해서, 더워보이지 않더라구요 !

가격대비 정말 만족하는중입니다 ㅠㅠ

사이즈는 m으로 했는데,

상체 작으신분들은 s로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깔끔하고 귀여워서 만족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