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년 365일/일상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 사전점검 (SH 행복주택)

by 세롱 2023.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5월 SH 행복주택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신혼부부 39형에

당첨되어 사전점검을 다녀왔어요 ~

 

입주는 안했지만, 내부 사진이

워낙 정보가 없어서

39형 내부사진 올려보려고 합니다.

 

개포자이프레지던스는

강남구 일원동에 있답니다.

서울 강남구 삼성로 14

 

 

일단 개포자이프레지던스는

개포주공 4단지 재건축 아파트입니다.

신축 아파트라서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왼쪽사진은 개포 자이 단지내 사진이고,

오른쪽은 입주지원센터 사진이예요 !

전체적으로 깔끔했던게 기억에 남아요.

 

39형의 경우 복도형아파트예요.

위 사진은 우편함입니다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

현관.

옆쪽에는 신발장이 있고

전신거울장이라서 편할 것 같았어요 ~

안쪽에는 우산꽂이가 있었어요.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

신발장은 전체적으로 수납공간이 많아서

아이없는 신혼부부라면 충분히 둘이서 살기는

괜찮을 것 같았어요.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

거실

 

39형은 거실, 방1, 화장실1 타입인데요.

거실이 넓게빠지고, 방이 좁게나온것같아요.

1층이 당첨되서 앞쪽에 나무때문에 조금

어둡다는 단점이 있더라구요 ㅠㅠ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

 

39형답게 거실은 넓었어요.

아마 여기 살았으면, 거실에 가벽을 설치해서

따로 옷방을 만들지 않았을까 싶어요.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 조명

신축이다보니 깔끔했어요.

1층은 나무들덕에 싱그럽다는 느낌이 있지만,

햇볕이 잘 들지않아서 어두운 감이 있었어요 ㅎㅎ

참고로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

에어컨은 설치되어있지 않아요.

푸릇푸릇한 뷰

하지만, 커튼은 필수겠죠 여긴 ㅋㅋㅋ

아트월은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따뜻한 분위기예요.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은

딱 아이없는 신혼부부가 살기 좋은 것 같아요.

두명살기는 괜찮은 듯 합니다.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

주방은 수납공간이 많아요.

냉장고장 옆에도 수납공간이 있고,

싱크대는 넓게빠져서 요리하기 편하겠더라구요.

싱크대랑 거실은 저렇게 가벽? 으로 막아져있어서

앞쪽에 식탁놓고 써도 좋을 것 같았어요.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

일자형 싱크대이고 인덕션은 설치되어 있었어요.

요리할때 볼 수 있는 작은 모니터도 설치되어있구요.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

냉장고장 위쪽에도 수납공간이 있어요.

주방수납은 괜찮더라구요.

집이 좁다보니 주방에 수납공간이

넓은게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작은방 하나

방하나가 있는데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아요.

킹사이즈 침대들어가면

여유공간이 없겠더라구요 ㅠㅠ

정말 딱 침실로만 ! 사용할 수 있을 듯해요.

복도방향으로 창문이 있어요.

복도형아파트이다보니 블라인드나 커튼은

필요할 것 같아요.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

냉장고장

 

옆쪽에 긴형태의 수납장이 있어서

영양제나 식료품 보관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아쉽게도 입주하지 못했지만 ~

개포 자이 프레지던스 행복주택 39형

인테리어나 행복주택 신청 등으로

내부사진 필요하신분들은 보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